Just Do IT

[부산] 해운대역 해리단길 초밥맛집 사카나식당 본문

이불 밖은 위험해/맛집

[부산] 해운대역 해리단길 초밥맛집 사카나식당

jinny9513 2023. 5. 7. 07: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친구와 부산으로 놀러 갔던 2022년 11월.

사실 MLB 월드 투어가 예정되어 있던 시기에 영남팀과의 경기를 부산 사직구장에서 한다길래 준비해 둔 일정이 

MLB 월드 투어가 무산되면서 그냥 오랜만에 부산 간 사람 투어로 변경되었다.

갑자기 비어버린 일정들에 무엇을 채워 넣을까 고민하다가 일단 도착하면 밥은 먹어야지 싶어 식당들을 검색하다가 

요즘 뜨고 있다는 부산 해운대의 해리단길 맛집까지 가게 되었다.

 

건물 2층에 있어 처음에는 모르고 지나칠 뻔했는데 다행히 금방 가게를 찾아서 입장.

평일 낮이어서 그런지 다행히 앉을자리는 있었다.

카운터 앞에 바 형식의 테이블도 있었지만 우리는 짐이 많았으니 패스.

각 의자 옆에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가방도 마련되어 있었다. 맨바닥에 가방 등을 두지 않아도 돼서 좋았다.

11월인데도 날이 더웠던 탓에 걷느라 배고파진 우리는 가라아게 SET를 주문했다.

구슬/모둠초밥 중 하나 그리고 미니 우동 2개 그리고 가라아게가 함께 나오는 메뉴.

가게를 찾아볼 때 혹하게 만들었던 구슬초밥으로 선택하니 금방 메뉴가 준비되어 나왔다.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졌던 가라아게.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맛있는 진리의 가라아게였다.

맥주 한 잔 시켜 먹으려다 아침이라 참음....

그리고 함께 나온 동글동글 구슬초밥.

동글동글 작게 밥을 굴려 올린 것에 생선을 올려 말 그대로 구슬처럼 보였다. 

모양도, 색상도 배치도 귀여워서 맛을 보기도 전에 이미 눈으로 한 번 먹은 기분이었음 ㄲㄲㄲ

우동은 전형적인 일식집 우동.

육수 간이 잘 되어 있어서 초밥과도 잘 어울리고 가라아게와도 아주 잘 어울렸음.

마지막으로 인스타 업로드를 위한 설정사진 ㅎㅎ

 

초밥도 밥이 너무 많게 느껴지지 않아서 적당히 맛있는 초밥을 먹은 것 같았고, 카라아게도 잘 먹었다.

인근에서 초밥집을 찾는다면 이왕이면 다홍치마라는 말도 있듯이 예쁘게 나오는 구슬 초밥도 좋은 선택일 것 같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